광화문 포시즌스호텔(서울) 예식장 6층 누리볼룸 방문후기 (5/4)
광화문 포시즌스 호텔 서울 6층 누리볼룸에 친지 결혼식이 있어 다녀온 후기를 남깁니다.
5성급 호텔에서의 결혼식은 오랜만인데, 일단 위치와 호텔스 닷컴의 평점을 살펴볼까요?
서울 중심 한복한에 위치한 5성급 호텔로서 저도 광화문 사거리를 지나다니며 보기만 했었더랬지
실제 방문을 한 적은 처음입니다.
참고로 위치가 너무 좋은만큼 1박 주말기준으로 세금포함 최소 70만원 후반대가 넘는 높은 가격으로 조회가 됐는데 심지어는 조식이 포함되지 않은 가격이었습니다;;; 저희가족이 호캉스로 갈려면 식사와 기타 등등을 감안할 시 큰맘을 먹어야하는 가격인것 같습니다.
어쨋든 본 글의 주제인 광화문 포시즌스호텔 6층 누리볼룸에서 결혼식을 잘 갔다온 후 후기를 남깁니다.
우선 홀의 규모는 일반적인 예식장에서 볼 수 있는 사이즈입니다. 3층 그랜드볼룸에서 더 대규모 인원이 참석가능한 홀이 있으며 누리볼룸은 좀 더 작은 규모 사이즈라고 보시면 되십니다. 천장의 장식물과 전체적인 톤이 예식장으로서 아주 고품격이자 세련된 느낌을 주고있습니다.
음식중 해산물 샐러드와 배 소르베는 사진을 못찍었습니다 ㅋ 음식퀄리티는 전체적으로 훌륭하고 맛있습니다.
스테이크는 고기 속살까지 아주 부드러웠고 각 메뉴는 하객입장에서 충분히 만족할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코스메뉴보다 원하는걸 맘껏 골라먹을 수 있는 뷔폐형식을 선호하기에 광화문 포시즌스에서도 뷔폐형식이었다면 아주 좋았을것 같다는 아쉬움이 있긴하지만, 코스메뉴는 또 코스라는 감성이 있긴 합니다.
한정된 메뉴로만 나오기에 강제로 초 과식을 방지하는 장점도 있구요 ㅎㅎ
다만 단점은 코스식으로 음식이 나오기 때문에, 일정이 급해 중간에 자리를 떠나셔야 하는 하객분들의 경우
식사를 제대로 하지 못한다는 단점이 있겠네요. 또한 음식자체의 종류도 선호되는 종류가 아예 다를 수 있어 (개인적으로는 칠리새우소스, 탕수육 등등 좀더 기름지고 몸에 안좋은걸 좋아하는 편이네요^^) 뷔페형식을 더 좋아하시는 분들은 저처럼 약간의 아쉬움이 남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이들이 있는 테이블에서는 이렇게 키즈밀로 준비가 됩니다. 깔끔한 느낌입니다~
어린이날 휴일과 겹쳐 광화문 나들이도 겸사겸사 즐겁게 보냈던 하루였습니다 :)